소홀 했던 내 두피, 두피 케어로 관리하자
탈모가 진행되면 두피의 신진대사기능 및 두피환경에 이상이 두드러지며 점차적인 모발의 연모화 현상이 나타납니다.
이런 현상은 신체 건강 상태에서 나타나는 현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탈모의 진행은 오랜 시간을 두고
서서히 진행되는 경우가 대부분(원형탈모증 및 질병, 다이어트에 의한 탈모 등은 제외)이므로,
오랜 시간 모발 및 두피에 대한 관리 소홀 시에는 방치 기간 만큼의 관리기간이 필요합니다.
세브란스 피부과의 두피 케어 프로세스
두피케어는 언제 필요할까요?
두피케어의 원리
세브란스가 전하는 두피 별 특징과 관리
세브란스 피부과, 두피케어 프로그램
두피케어 시술과정
스케일링
두피 케어
스티머
모피어스 시술
샴푸 및 마사지
원장님 상담
탈모방지 십계명
머리털이 적고 가늘며 연약한 두피 표면, 피지선 이상현상만이 선천적 유전 요인이다.
따라서 노력하면 충분히 대머리 예방이 가능하다.
탈모의 시작은 몸전체 건강의 적신호이다. 탈모예방 10계명을 실천하다 보면 몸전체의 건강 밸런스도 좋아진다.
탈모관리의 타이밍이 중요하다. 가급적 탈모초기에 관리를 시작하면 경제적이고 효과적이다.
열등의식, 두려움, 욕심, 자신감 결여, 죄의식, 증오를 몰아내고 괘면, 쾌식, 쾌변에 힘쓴다.
손가락마사지, 두피브러쉬, 안마기로 두피에 생명력을 넣어준다.
검은깨, 검은콩, 현미, 호두 등의 잡곡과 구기자.다시마.미역.김.녹차 등을 중심으로 하는 GF식사법을 실천한다.
머리털 하나하나가 살아 숨쉬는 생명체이다. 염색, 파마, 드라이, 화학샴푸 등으로 인한 두발피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두피 건강을 먼저 고려한다.
좋은 물이 탈모예방의 필수다. 파동에너지 물을 아침공복시. 잠자기전 식간에 1일10잔 이상씩 생활화 한다.
하루 30분씩 맨손체조, 목 좌우 돌리기, 목 앞뒤 굽히기, 손을 뒷머리에 올리고 상체 돌리기, 발바닥지압운동,
천주.아문.백회.견정 등 지압해 주기. 전기침.온찜질 요법등을 아침,저녁으로 실행한다.
탈모치료의 가장 적절한 시기는 바로 지금!
더 늦기전에 치료하세요.
탈모는 그 원인과 유형이 다양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상담과 진단에 따라 맞춤관리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세브란스 피부과에서는 통합진료가 아닌 개개인별 두피에 대한 1:1 맞춤진료로
고객님의 모발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브란스 피부과의 탈모치료를 찾는 이유!